환영합니다

뉴스

제품 검색

가장 적합한 피라스트로의 현을 발견하세요

고객의 악기와 원하시는 주 재료를 선택하고 "검색하기"를  클릭하십시오. 

악기
 
DE | EN | KO
Impressum Privacy Policy 이용약관

이용약관

 

피라스트로사의 인터넷사이트에는 – 명시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 다른 기업 또는 조직의 인터넷사이트가 하이퍼링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로 연결된 인터넷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피라스트로사는 어떠한 책임도 없습니다.
인터넷사이트의 구성과 내용 및 그 사이트에 기재된 정보의 진실성에 대해서도 피라스트로사는 아무런 권한이 없습니다. 이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서는 각각의 제공자 또는 인터넷사이트 운영자가 그 책임을 집니다. 따라서 피라스트로사는 이 인터넷사이트에 기재된 내용의 시사성, 진실성 및 품질성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법에 저촉되거나 결점이 있는 내용 또는 불완전한 내용 및 링크된 사이트 이용 시 발생한 손해에대해서 피라스트로사는 법적 책임이 없습니다.
 
피라스트로사 웹사이트는 상표권, 저작권 및 제 3자를 보호하는 각종 데이터와 정보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웹사이트 전체 또는 일부를 저장, 복제 또는 유포하는 것은 허가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 53 UrhG(저작권법)이 적용됩니다.
 
계약 파트너가 상인, 공법상 법인 또는 공법상 특수 재산일 경우 소속법원은 오펜바흐 암 마인에 있는 피라스트로사의 소재지에 있습니다. UN-상법 외에는 독일법이 적용됩니다.
 
피라스트로사는 이용약관이 적합한지 수시로 점검하고 있으며, 특히나 새로운 기술적 요구 사항에 있어서는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변동사항이 생길 경우에는 별도로 알려드립니다.
 
이용 약관의 개별 규정이 때때로 효력을 갖지 못할 때에도 그 외의 다른 규정들은 그대로 효력을 지닙니다.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