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뉴스

제품 검색

가장 적합한 피라스트로의 현을 발견하세요

고객의 악기와 원하시는 주 재료를 선택하고 "검색하기"를  클릭하십시오. 

악기
 
DE | EN | KO
Impressum Privacy Policy 이용약관

회사 소개

피라스트로의 현과 송진제품은 우리 회사에 신뢰감을 안겨주었고 아름다운 음색으로 회사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활을 사용하여 현악기를 연주하는 많은 연주자들은 피라스트로 현의 조음과 조율능력 때문에 자 회사의 현을 선호합니다. 이 덕택으로 연주자들은 개성있는 음색과 악기 고유의 특별한 소리를 잘 살릴 수 있습니다. 그 누구도 능가할 수 없는 제품

 

선택의 다양함은 피라스트로사 모든 현들의 조절과 표현성에서 뚜렷이 나타납니다. 파씨오네, 올리브 등의 거트현, 에바 피라치와 토니카 등의 다양한 합성코어 현 및 플렉스 코어와 그롬 코어 등의 금속현의 완벽하고도 풍부한 다양함 속에서 연주자는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피라스트로 송진 제품은 밀착력과 연주 특성에 따른 다양한 현들에 적합합니다.

 

Gustav & Hermann Pirazzi
 

회사 역사

이탈리아에서 독일로 이주

오늘날 피리스트로 회사는 1798년 이탈리아 출신의 악기의 현을 만들었던 죠르지오 피라치에 의해 오펜바흐 암 마인에 Giorgio Pirazzi & Figli로 설립되어졌고 로마, 나폴리 및 파두아에 대표 사무실을 두었습니다. 죠리지오 피라치는 1766년 이탈리아 도모도쏠라 근처 한 제분소 직공의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14살 때 현 제작 수공을 습득하기 위해 현 제작 도제생으로 로마와 나폴리로 보내졌습니다. 도제기간이 다 끝난 후, 그는 마죠레 호수 근처의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거기서 그는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으로 이주했고 지금은 옛 고향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이탈리아 가족을 만나게 됩니다. 그들은 대부분 경제적인 발전을 체험했습니다. 그가 독일에 와서 정착을 하게되면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에 있는 자신들을 꼭 방문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도시의 길드는 당시 새로운 수공업자들을 받아들였습니다. 이젠부르크 백작은 경제상태가 그리 좋지 않은 프랑크푸르트 남쪽으로 수공업자들을 정차시키고자 이것을 이용했습니다. 죠르지오 피라치는 오펜바흐의 강가 토지 위에서 그의 수공업을 정착시킬 수 있는 허가서를 얻었습니다.

 

 

피라치가 피라스트로가 되다

 

설립자의 아들인 아버지 가스파로의 기업을 물려받은 구스타브 피라치는 1990년대에 그의 친구인 테오도르 슈트로벨을 기업의 공동 경영자로 받아들였습니다. 두 사람은 당시 가족 성 Pirazzi에서 Pira와 Strobel에서 Stro를 합쳐서

PIRASTRO라고 상호를 지었습니다. 1922년 테오도르 슈트로벨이 사망했을 때, 구스타프 피라치의 아들 헤르만이 기업을 맡게 되었고 1976년 그가 사망하기 전까지 계속해서 기업을 운영했습니다.

 

1970년부터 현재

 

 계속해서 늘어나는 수요로 인해 1970년대 초 독일에 두 번째 생산공장을 짓게 되었습니다.

헤르만 피라치의 딸인 에바 피라치는 1992년 말 그녀의 남편인 폴커 뮐러-찌라흐와 함께 기업 관리를 공동으로 맡게 되었습니다.
현재 경영학을 전공한 뒤 다른 회사에서 다년간 직업 경험을 쌓은 아네테와 헤닝 뮐러-찌라흐는 6대째 기업경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PIRASTRO in Offenbach

종료